이태원 보광동 속초장터본닭강정에서 반박스 먹고 글쓰기

 집에서 혼자있는데 야식이 땡길때가 종종 있는데요.

 그럴때 도미노피자에서 방문주문해서 사먹기도 하고 치킨을 시켜먹기도 하는데요.

 야식이라는게 정말 한번 중독되면 끊을 수 없습니다. 오늘의 야식으로는 닭강정을 사먹었습니다.

 이태원 보광동 속초장터본닭강정에서 닭강정 반박스를 사먹었습니다.

 집이 폴리텍대학 근처에 있기 때문에 바로 앞에 위치한 닭강정집이라서 종종 방문한답니다.

 

 한박스를 혼자서 사먹어보기도 했는데요. 양이 너무 많아서 혼자서 먹기에는 부담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딱 반박스만 구입해서 먹었는데 남자 혼자먹기에 딱 좋은 양이었습니다.

 보기에는 양이 적어보이지만 생각보다 양이 많은데요.

 한박스에 15,000원이고 반박스에 8,000원입니다. 후라이드나 대추는 플러스 마이너스 천원정도 한다고 보면됩니다.

 

 개인적으로 양념이 조금 졸아들게 묻어있는 것을 선호하지만 범벅 맛도 괜찮습니다.

 프랜차이즈이기 때문에 따로 맛이 없거나 하지는 않는데요. 순살양념치킨보다는 맛있습니다.

 닭강정에 사용하는 닭이 순살치킨에 사용하는 닭과는 조금 다르게 양이 조금 더 많은 편이랍니다.

 치킨집에서 사먹는 순살치킨같은 경우에는 크기가 조금 작고 바삭한 맛으로 먹는데요.

 닭강정은 살의 부드러운 식감으로 살이 더 크게 튀겨지는데요. 파는 곳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그냥 자주 먹는 경험상 그렇다는 생각입니다.

 

 위치는 폴리텍대학 앞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로드뷰를 통해서 자세한 간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진짜 속초에 가서 먹었던 닭강정이 생각나는데요. 솔직히 아무리 맛있어도 다 비슷한 것 같습니다.

 결국은 좋은 닭을 좋은 기름에 튀기면 다 맛있는 닭느님..

 이렇게 오늘도 탄산수와 함께 반박스를 먹어치웠습니다.

 

 * 도움이 되는 글 정리

 * Notice - 이태원 먹방투어 ver.1

 * Notice - 컴퓨터 필수 유틸리티 ver.1

 * Notice - 블로그팁 ver.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