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보광동 횟집인 회뜨는집에서 광어+우럭 먹고 글쓰기

 이태원에서 살면서 고기를 사먹은 적은 많지만 생선을 먹은 기억은 거의 없는데요.

 그래서 오랜만에 회를 먹고 싶다는 생각에 주변에 횟집이 어디있나 네이버 지도를 검색해보았답니다.

 알고보니 동네 바로 아래 이태원 보광동 횟집인 회뜨는집이 위치해있다는 사실을 알았는데요.

 인터넷에 검색을 해본 결과 가격대비 맛있는 회를 사서 먹을 수 있다는 소식에 한번 직접 가보았습니다.

 

 회뜨는집에서는 포장판매를 하는 모습인데요. 집 근처이기 때문에 쉽게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저녁에 찾아가니 불이 환하게 밝혀져 있는 모습으로 눈에 더 띄더라고요.

 노량진 수산시장도 있지만 거기까지 갔다오는 완복 차비며 수고를 생각했을때 여기도 나쁘지 않은 장소 같습니다.

 

 직접 안으로 들어가서 살펴보니 상당히 괜찮다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생선들도 직접 잡아서 떠주기 때문에 위생적인 면이나 생선 상태를 눈으로 확인해볼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첫인상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사장님분들도 친절하기 인상도 좋았는데요.

 회를 자주 먹는게 아니라서 가격대가 어떤지 잘 모르겠지만 그냥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가격 메뉴판은 손수 종이로 적어서 벽에 붙여져있었는데요.

 왜냐하면 시세변동에 따라서 가격도 계속 바뀌는 것 같습니다.

 도미에서부터 시작해서 광어, 우럭, 도라지, 멍개, 전복, 개불, 산낙지, 방어 등등을 직접 맛볼 수 있는데요.

 원산지는 다 국산이기 때문에 따로 고민하고 먹을 필요는 없겠습니다.

 노량진이 가깝기 때문에 여기도 그래도 비싸지는 않겠지...? 라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주문한 광어+우럭 중자입니다. 가격은 22,000원입니다. 2인이서 먹었는데 양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맛도 있고 개인적으로 회가 먹고싶을때 자주 이용할 계획인데요. 다음에 또 먹을때 한번 더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

 

 * 도움이 되는 글 정리

 * Notice - 이태원 먹방투어 ver.1

 * Notice - 컴퓨터 필수 유틸리티 ver.1

 * Notice - 블로그팁 ver.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