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 첫단계는 블로그 개설하기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기 위해서는 블로그를 만드는게 첫번째 단계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누구나 블로그를 하나씩 이미 가지고 있게 되는데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이와 다르게 회원가입을 하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에게 초대장을 받아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초대장을 받는지 알아봐야하는데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분을 이미 알고 있다면 초대장을 보내달라고 메일 주소를 알려주면 됩니다.

 주변에 아는 사람들이 없다면 모르는 사람에게 초대장을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우선 티스토리 홈페이지(http://www.tistory.com)에 접속을 해주시면 된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왼쪽 카테고리를 보시면 초대장 받기를 할 수 있는 메뉴 창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하려면, 초대장 받기를 클릭해줍시다.

 

 다양한 블로거분들에게 초대장을 요청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장기간 이용하신 분들에게 티스토리에서 초대장을 무료로 배포해준답니다.

 활동량에 따라서 받는 양이 달라지는데요. 이런 분들은 초대장이 쌓여서 많이 남아있는 경우가 많답니다.

 그런 분들에게 초대장을 요청하면 빠른 시간내에 메일로 초대장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스크롤을 내려서 살펴보면 초대장을 배포한다는 글이 최신순으로 나와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한정된 초대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빨리 댓글 달았을 경우에 받을 확률이 높아지는데요.

 초대장을 받기 위해서 빠른 시간에 댓글을 달면 되겠습니다.

  

초대장을 받기 위해서 메일을 입력했으면 그 메일로 초대장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빠르면 당일에 받아볼 수도 있고 보내는 사람에 따라서 이틀이 걸릴 수도 있고 더 걸릴 수도 있습니다.

 결국에는 초대장을 받은 것을 확인해보실 수 있는데요. 이제는 블로그 개설하는 일만 남았답니다.

 나만의 개성있는 블로그, 지금 티스토리에서 만들어보세요!

 

 블로그 제목을 입력하고 블로그 주소를 만들어서 완료를 누르시면 블로그를 만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와 다르게 설치형 블로그라고 부르는데요.

 사이트처럼 무제한적이지는 네이버처럼 고정적이지도 않습니다.

 원하는 모습으로 블로그 꾸미기를 해보실 수 있는데요. 이는 사람의 능력에 따라 달라진답니다.

 처음에는 어렵겠지만 조금씩 익숙해지다보면 본인만의 블로그를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 도움이 되는 글 정리

 * Notice - 이태원 먹방투어 ver.1

 * Notice - 컴퓨터 필수 유틸리티 ver.1

 * Notice - 블로그팁 ver.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