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마르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3번째 구입해서 사용하기

 평소에 피부에 크게 신경을 쓰는 편은 아니지만 나이가 들수록 피부를 관리해야겠다는 경각심은 가지고 있습니다. 세안을 마치고 스킨 로션을 잘 챙겨바르는 것 외에는 특별하게 피부에 투자하는 부분은 없는데요. 밖에 나갈때 선크림을 챙겨바르려고 노력을 한답니다.

 

 솔직하게 말해서 비싼 화장품을 써야하는 이유도 잘 모르고 가끔 기사에 비싼 화장품이 거품이 생각보다 크다는 소식을 듣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몇번 나름 비싸다는 제품들을 사용해봤지만 저렴한 화장품과는 크게 차이를 느끼지 못했는데요

 

 실제로 피부로 겪다보니간 인터넷에서 화장품을 여러종류를 써보면서 괜찮다고 느끼는 상품을 골라서 매번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로션은 무슈제이껄 사용하고 있으며 스킨은 엘마르 상품을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엘마르 트리트먼트 에센스 - 19,900원

 벌써 2가지 화장품을 스킨 로션으로 사용한지도 1년이 넘었는데요. 그 동안 가격적인 부분이나 기능적인 부분에서 만족스럽게 쓸 수 있었습니다. 피부트러블도 생기지 않고 피부타입이 저랑 잘 맞았는데요.

 

 타 제품들을 사용했을때보다 낫기도 하고 굳이 비싼 화장품들을 매장에 방문해서 구입해야할 필요성을 못느끼기 때문에 이렇게 오랜 시간 만족하면서 쓰고 있다고 볼 수도 있겠네요.

 

 1개만 구입할 경우에는 비싼 가격을 주고 구입해야되서 어잡히 유통기간도 길기 때문에 2개를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1개만 따로 구입한다면 6천원 정도 더 내야하기 때문에 2개 구입하는게 이득이랍니다.

 

 배송료에 관련된 부분도 있고 무료배송이기 때문에 2개도 부담없이 주문했습니다. 스킨은 로션보다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주문하는 기간이 짧은데요. 외출시에 스킨 로션을 바르지만 집에만 있을때는 스킨만 바르고 있는답니다.

 

 기능적인 면은 원래 미백, 주름 이중기능성 화장품으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미백이 되는 부분은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화장품들을 많이 사용해봤지만 미백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미백이 실제로 되는 것은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냥 피부에 맞으니간 사용하지 기능적인 부분들은 굳이 따지지 않는답니다. 효과가 있다고해서 모든 사람 피부에 맞는게 아니기 때문에 아마도 피부에 집착을 하지 않아서 이렇게 대충넘기는 것이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병하나에 담겨져 있는데요. 다른 스킨보다는 용량이 다소 커보인답니다. 그래서 한번 사용할때 듬뿍 사용한답니다. 아끼려고 스킨을 조금 사용하다보면 손바닥에 묻은 스킨이 전부라 얼굴에 얼마 못바를 때도 있기 때문인데요. 가격도 비싼게 아니라서 거리낌 없이 바르는 것도 있습니다.

 

 다른 남자분들도 아마 피부관리에 대해서는 별관심이 없겠지만 이제 날씨가 따뜻해지고 있으면서 햇빛이 강해지는걸 느낀답니다. 그러니 항상 외출시에 선크림을 바르도록 합시다.

 

 자외선이라는게 피부노화를 촉진하고 심하게는 암도 유발할 수 있다고 하기 때문에 젊을때부터 보호하는게 가장 현명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피부가 타는게 꼭 좋은 것만은 아니기 때문에 앞으로 저도 외출시에는 꼭 선크림을 바르도록 하겠습니다. ^^

 

 

 * 도움이 되는 글 정리

 * Notice - 이태원 먹방투어 ver.1

 * Notice - 컴퓨터 필수 유틸리티 ver.1

 * Notice - 블로그팁 ver.1